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노래 틀어줘

박군 팬카페 박군사단 가입하는 방법

by Play a trot song 2021. 5. 25.
반응형

박군 팬카페 박군사단 가입하는 방법

박군의 팬카페는 박군사단 입니다. 박군을 사랑하는 단체의 줄임말로서 현재 카페 회원수가 9,000여명 정도 됩니다. 정말이지 박군을 보고 있으면 어릴적부터 엄청난 고생을 많이도 하면서 자랐지만, 15살부터 짜장면 배달을 하면서 아픈 엄마를 대신해 가장 노릇을 하고, 그 와중에 장학금을 타려고 악착같이 공부했던 박군입니다. 15살의 아이는 동네 어른들에게 인사 잘하고, 항상 웃는 얼굴로 열심히 노력하면서 주변으로부터 칭찬 범벅이 되어 그 힘으로 버티고 버티며 부지런히 일하면서 공부하고 그리고 학생회장까지 훌륭하게 해낸 아이 입니다. 대학을 가면서 어머님 병원비를 대기 위해 직업군인으로 지원하였는데, 안타깝게도 어머니는 바로 돌아가시고야 말았습니다. 혼자 남겨진 박군은 좌절하지 않고 부대원들을 가족삼아 자신을 혹독하게 다그치며 특전사로 15년간 복무를 했습니다. 정말이지 박군은 까도 까도 미담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미우새에서 엉엉 서럽게 울던 그의 모습에 저 또한 눈시울이 붉어 졌었습니다. 노래가 하고 싶어서 지금 아니면 안되겠다 싶어 노래를 시작했지만, 역시나 가수의 길이 순탄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한잔해를 전세계에서 모르지 않을 정도로 ^^* 정말이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박군 입니다. 선한 눈매에서 보여지는 그의 선한 영향력으로 박군을 많이들 좋아하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 또한 박군의 그러한 진정성 있는 모습과 선함에 빠져 오늘 박군 팬카페 박군사단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박군사단 멤버가 되어야지만, 박군님으로부터의 편지를 읽을수도 있고, 박군님에게 편지도 쓸수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미지 보시면서 멤버가 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이미지를 보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박군 팬카페 박군사단 가입하는 방법

우선 박군사단 팬카페로 들어가시면 왼쪽편에 카페 가입하기 메뉴가 있습니다. 그것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카페니까 네이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네이버에서 먼저 로그인 하신후 박군사단 카페로 들어가셔서 왼쪽 메뉴 카페 가입하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렇게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닉네임은 아이디 ㅣ지역명 이렇게 적으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중복체크 꼭 해주셔야 합니다. 중복체크 해주지 않으면 카페 가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질문에 답하시면 됩니다. 박군님 타이틀곡은 무엇인가요? 한잔해 라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설마 한잔해를 모르시고 들어오시는 분은 아마 없으실듯 합니다. 아무튼 2번은 한글 닉네임 ㅣ지역명으로 닉네임 설정해주시면 되고요. 카페에 부정적인 분위기를 조장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까? 예 라고 답해주시면 일단 가입하기는 완료 됩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요. 별명 중복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래처럼 팝업창이 하나 뜨면서 가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렇게 보안문자까지 확실히 입력해주시면 가입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매니저가 승인하면 카페에 가입됩니다. 라는 팝업창이 하나가 뜹니다. 그럼 지금은 잠시 기다려야 합니다. 매니저가 승인해주어야지만 일단 박군 팬카페 박군사단에 가입이 되는 것입니다.

박군사단 팬카페에 가입되어야 하는 이유

박군사단 팬카페에 가입이 되어야지만, 박군님으로부터 의 편지를 읽을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서 멤버에게만 공개된 게시글 입니다. 라고 뜹니다. 우선 매니저님이 멤버 승인을 해주시면 박군의 정성어린 편지를 모두 읽을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직접 박군님에게 편지를 쓸수도 있습니다. 아마 박군님은 모든 편지를 다 읽어주실것만 같습니다. 그의 성실함과 선함 그리고 꾸준히 노력하는 박군은 아마도 모든걸 읽고 계실지도 모릅니다.

지난번 방송에서 박군을 챙겨주는 짜장면집 사장님을 보면서, 어렷을적 박군을 얼마나 아꼈는지 정말이지 눈에 선했습니다. 동네 이모들이 한결같이 그의 성공을 축하하며 부둥켜 앉는 모습이 그의 어린시절에 어땠을까를 정말이지 알수가 있었습니다. 까도 까도 선함만 나오는 하얀 양파같은 우리의 박군! 이제는 더이상 어려운 일 없이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이지 앞으로 저 또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 Trot K -

마지막은 한잔해 동영상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한잔해! 두잔해!^^*

p.s : 글쓰고 있는 동안에 저는 박군사단 멤버가 되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제가 글을 쓰고 있는 사이 매니저님께서 저의 가입을 환영해주셨습니다. 이로써 저 또한 박군님의 팬카페에 멤버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군님으로부터 편지를 일단 하나만 먼저 읽어보았습니다. 역시나 글에서도 그의 선한 마음이 그대로 드러나는것 같습니다. 박군님! 연예인 맞으세요! 언제나 꽃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